Loading
클룩 할인코드 2024년 5월

[범계역 카페] 카페 띠아모, "띠아모는 사랑입니다."

"

[범계역 카페]

카페 띠아모

"



얼마 전 오랜만에 범계역에서 친구를 만났어요.
어디갈까 하다가 눈에 띈 '카페 띠아모'...!!
어머. 근데 일반적으로 많이 봐왔던 다른 카페와 따뜻한 느낌 ? ㅎ






띠아모는 정말정말 오랜만에 갔던 거 같아요.
띠아모에 이렇게 다양한 음료 및 디저트가
추가되었네요~ㅎㅎ




우와~~~ 띠아모는 젤라또 있어요
물론 일반적인 음료만 있는 것도 아니고
다양한 디저트 류도 준비되어 있지요.


이렇게 과자도 위에 있어요.



다시봐도 역시 젤라또!!

띠아모는 젤라또로 유명하죠ㅎㅎ

이건 나중에 나갈 때 동생주려고 하나 포장해갔어요.







이렇게 와블 세트도 준비되어 있어요.



오~~~ 띠아모 자주 와야겠어요. 메뉴 짱 다양해요!ㅎㅎ






한잔을 먹으면서 기다리고..


이거를 보고



커피를..ㅋㅋ



씁쓸해서.. 결국 시킨 와플 세트ㅋㅋ

10분 정도 기다리니 주문한 '블루베리 와플'이 나왔어요.
비쥬얼... 아니 달달이 폭발이네요...ㅋㅋㅋ




정말 달달하게 생겼죠? 무엇보다도 위에 샤르르 녹는 아이스가 대.박... ㅋㅋㅋ

단 거 좋아하는 제가 먹어도 달아요. 정말 피로가 확! 풀리는 단맛이에요.



정말 피곤할 때, 당 떨어짐이 느껴질 때 먹음 딱일 거 같은 띠아모 메뉴


범계역 카페 띠아모!

띠아모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메뉴가 다양해졌더라고요.
반가웠어요!
또 만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