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클룩 할인코드 2024년 5월

[안양 일번가 맛집] 미쳤다! 삼겹살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고기전쟁 1탄)

[안양 일번가 맛집] 미쳤다! 삼겹살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고기전쟁 1탄)




GRAND OPEN!

요즘 안양 일번가에 핫한 고깃집

가본 사람만 안다는 삼겹살 맛

삼겹살+된장찌개가 단돈 10000원에 무한리필!


오늘의 포스팅은

[안양 일번가의 맛집] 엉터리 생고기

입니다.




이번 엉터리생고기는

제가 3번 방문한 끝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고깃집을 삼고초려할 줄 몰랐는데요.

정말 줄서서 들어갑니다.

왜냐하면


맛있으니까!



우선

안양 일번가에 위치한

엉터리 생고기를 찾아볼까요?



엉터리 생고기는 새로 리모델링한 김밥천국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 있습니다.



제가 사진찍은 곳에 서면 

오른쪽은 대동문고가 보이고




왼쪽은

ZARUT월드가 보이는 사진




그리고 바로 맞은편에 

올레 직영점이 있습니다.



이곳이 엉터리 생고기집!




입구상떼(Sante) PC방 입구 뒤쪽에 보이는 곳


계단을 올라가시면 됩니다.


다시말하지만 이곳은 2층입니다.



올라갑니다!




플스방 옆에 엉터리 생고기입니다!



도착!


사진을 찍은 시간은 조금 이른 시간이라 입구에 사람이 없었네요.

하지만 저녁에 간다면 최소30분~ 최대2시간은 각오하셔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기다린만큼 정말 만족하십니다.ㅎㅎ



저희가 시킨 삼겹살입니다!


삼겹살+된장찌개 무한리필로 시켰는데요.


고기가 정말 두툼합니다.

깜짝 놀라요!


얼큰하고 짭쪼름한 된장찌개도 일품이었습니다.

밥이랑 고기가 계속 들어가요.

뱃속으로ㅋㅋㅋ


좌측 뚜껑에 담은 김치는

진짜 최고!! 진짜 진짜 최고!!

불판이 타지 않고 맛있게 구워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불판이 돌아가요!

돌아가요 빙빙

굽는사람이 정말 편하게 구울 수 있습니다.



푸짐한 최고의 한상이죠?ㅎㅎ


몇인분을 구워먹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고깃집 이름은 엉터리생고기 이지만

맛은 엉터리가 절대 아닙니다.


정말 미친 삼겹살입니다.ㅎㅎ


만원으로


시원하게 실컷 맘껏 드시고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