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클룩 할인코드 2024년 5월

일본인 친구에게 선물하기.한복입은 뽀로로 열쇠고리를 주었어요.(인사동에서 외국친구 선물찾기)

작년에

일본인 친구에게 어떤 것을 선물하면 좋을까?

생각한 적이 있었습니다.


한국을 나타낼 수 있는 어떤 것.


고민하다가 인사동에 갔습니다.


과연 인사동!

역시 인사동!



인사동은 서울 속의 전통을 간직한 공간으로 통합니다.


인사동은 가운데 큰 대로를 중심으로 

골목 골목 짜임새있게 꾸며져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곳에는 전통 공예점, 화랑, 전통음식점, 카페 등이 있습니다.



인사동은 한국의 멋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작은 선물을 통해 

한국을 전해주고 싶었습니다.





일본인 친구에게 줄 선물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은 예감!



아기자기 하죠?



저는 이렇게 둘러보다가 그 친구가

뽀로로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뽀로로 아이템으로 결정!


찾아보시면

캐릭터와 곁들여진 물품도 많이 있습니다.

키티, 미키마우스, 도라에몽 등등 ㅎㅎ

저는 뽀로로 입니다.




3시간 동안 찾다가

발견했습니다.


제가 결정한 것은

뽀로로 열쇠고리!ㅎㅎ


뽀로로가 한복을 입고 있습니다.

열쇠고리

귀엽지 않나요?ㅎㅎ

뒷면에 이름도 적을 수 있어요!ㅎㅎ














아래는 

일본인 친구가 

보내준 사진입니다.


(뽀로로 열쇠고리 고마워!

라고 보냈네요.ㅎㅎ)







크기를 같이 줬던 마켓오와 비교했다고 합니다.ㅋㅋ




혹시 외국인 친구에게 선물을 하신다면

인사동에 방문해보세요

정말 좋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