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클룩 할인코드 2024년 5월

Airbnb(에어비앤비) 호스트 리카에게서 선물이 도착했어요.ㅠㅠ



Airbnb(에어비앤비) 호스트 리카에게 우편 선물을 받았어요.ㅠㅠ

오늘 책상에 


낯선 우편물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처음 국제택배를 받았습니다.



일본에서 온 택배라 더 놀랐었는데요...

알고보니

리카에게서 온 선물..ㅠㅠ




2월,

 나고야에 여행을 갔을때,

Airbnb를 통해 Rika의 집에 머물렀습니다...

그때도 무척 감사했었는데...


리카는 이런 선물도 보냈습니다.


내용물은


dressing?!wwwwwwwwwww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항상 아침식사로 샐러드를 차려주셨습니다.


그때 이 드레싱이 정말 맛있어서

오이시 오이시 했었는데.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보내주실줄이야..ㅠㅠㅠㅠ




---------------------

ㅇㅇ군, 건강하게 지내는구나! 좋아해서 기뻐요ㅎㅎ.(웃음)
당신이 그 드레싱을 너무 맛있다고 말하는 걸 곧이듣고 빅 사이즈를 보냈습니다.
또 놀러 오세요!!

--------번역--------


고맙습니다 리카.

정말 고마워요.ㅠㅠ

감동했습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특별한 추억이 하나 더 생겼습니다.






두근거리는 첫 여행에서 할인을 받아보세요!

할인코드입니다

www.airbnb.co.kr/c/uijop1?s=8


Airbnb(에어비앤비) 호스트 리카에게 우편 선물을 받았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