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클룩 할인코드 2024년 5월

도쿄 우에노 에어비앤비. 분쿄구의 Yuka 집에서 크리스마스를.[2.에어앤비 후기]

도쿄 우에노에 간다면

 에어비앤비

 분쿄구 Yuka의 집을 방문해보세요.

[에어앤비 두번째 후기입니다.]

도쿄 우에노의

 에어비앤비


さいこう.

(최고)


안녕하세요.

두니입니다.


오늘은 에어비앤비 두번째 후기.



도쿄 분쿄구

센다기 지역


*Yuka의 집*

소개합니다.


도쿄 우에노의

 에어비앤비

. 분쿄구에 Yuka의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2.에어앤비 후기입니다]




이번 숙소는

치바 여행을 마치고

3일간

도쿄여행을 하기 위해

머물렀던 곳입니다..



여행에서 좋은 숙소를 이용한다면,

 행복은 배가 됩니다.






정말 즐겁게 지내다 갑니다. 






저는 Yuka의 숙소에 들어왔을때, 무척 놀랐답니다. 우선, 정말 쾌적했습니다.

Yuka는 전문청소업체를 이용하여 숙소를 관리한다고 합니다.

그렇게 항상 깨끗한 숙소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정말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욕실, 화장실, 냉장고, 식기셋트, 싱크대, 침대, 테이블 등

 모든 용품이 새 것 같습니다. 

정말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깔끔한 TV테이블)













좌,우 벽면에 콘센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포켓와이파이가 준비되어

  있는 것도 확인하실 수 있죠?ㅎㅎ



 


벽장 수납공간 속에는

옷걸이,헤어드라이어기, 목욕수건, 청소기, 유아용 이불,물티슈 등

각종 생활용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Yuka의 준비는 정말 꼼꼼해서 깜짝놀랐습니다. 






그리고 또 놀랐던 것은 신발장을 열었을때,

우산이 준비되어 있던 것입니다. 

**(좌측에 보시면 소화기도 있어요!)




(빗자루와 쓰레받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생각하지도 못했는데, 덕분에 큰 우산으로 비를 피하면서 다닐 수 있었어요.ㅎㅎ

작은 것까지 신경써 준 Yuka에게 고마웠습니다.





(입구)





도쿄 우에노 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



싱크대에는 소금, 설탕, 기름, 간장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물론 가스레인지도 있고,

 작은 오븐도 있습니다. 



(옆에 간이 조명이 귀엽게 달려있어요.

엄청 눈부셔요ㅎㅎ)



만약 집에서 음식을 간단히 만들어 드시고 싶으시다면, 

충분히 맛있게 조리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ㅎㅎ





(빨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세탁기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욕실 용품입니다.

샴푸, 바디샤워, 바디크림)

**샴푸는 좀 뻣뻣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한국에서 준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늑하고 따뜻함이 느껴졌던 화장실)

일본의 화장실은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변기 위쪽에 보시면 손을 씻을 수 있게

수도꼭지가 있습니다.



 


잠시 도쿄주민이 되어보세요. 

분쿄구 센다기 지역은 베드타운입니다. 

번화가가 아닌 주거지역입니다. 

저녁에 고즈넉한 퇴근길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네즈역(Nezu Station)에 내려 센다기까지 걸어갔었는데요.ㅎㅎ 

길을 걷다보면 빵집, 카페, 라면집, 술집, 중국음식점,

 모스버거, 중형 슈퍼마켓, 편의점 등을 마주합니다...ㅎㅎ


 



마치 일본의 직장인처럼 식료품을 간단히 사보고,

출출한데 라면 한끼먹어볼까? 

들어가서 먹고, 

잠시 간단한 사케 한잔하지!...ㅎㅎ 

여기 한잔주세요~!

이런 느낌으로??ㅎㅎ

저는 이곳의 조용한 분위기에 취해서 한참을 걸었네요. 















다음은 숙소 위치정보입니다

센다기역에서 정말 가깝습니다.

3~4분 정도??


Yuka가 알려주는 사진을 따라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어머! 벌써 도착했어?! 정말 깜짝 놀라게 가깝습니다. 

역과 접근성이 좋기 때문에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도쿄메트로 패스

이용하신다면

정말 추천합니다.



센다기 역은 도쿄메트로 노선입니다. 

저는 도쿄메트로 3일 패스를 이용했었는데요.

센다기 역에서 출발하면 어디든

갈 수 있었습니다.




센다기는 치요다line이기 때문에. 

하라주쿠, 오모테산도를 직행으로 갑니다.


그리고

주요 환승역인 신오차노미즈, 오테마치역을 

3~4정거장 안에 갈 수 있기 때문에 

다른 라인으로 갈아타기도 좋습니다. 

그래서 신주쿠, 이케부쿠로, 긴자, 도쿄역 등으로 

금새 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이곳의 위치는

우에노, 닛포리, 아사쿠사, 아키하바라와

가깝다는 것! 


이 티켓을 이용하신다면 

정말 적절하게 움직일 수 있는 숙소가 

이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출국을 위해 나리타공항을 가실 때도 좋습니다.


나리타로 가는 열차 탑승지역인 

닛포리, 우에노를 30분안에 가실 수 있어요.


스카이라이너와 게이세이 혼센을 탈 수 있지요!

 

니시닛포리(1정거장)에서 JR로 환승하시면 

1~3정거장 안에 도착한답니다. 






Yuka는 굉장히 친절하고 따뜻한 호스트입니다. 

직접 만들어 준비한 숙소자료와 질문에 대한 피드백, 

크리스마스 여행객이라고 ㅋㅋㅋ

 선물로 작은 손편지도 받았었어요.ㅎㅎ. 




한국에 돌아와서도 이어진 Yuka와의 대화는

 단순히 숙소를 이용한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게 만들었어주셨어요. 




만약에 도쿄에 간다면,

다음에는 하네다 공항과 가까운 

Yuka의 두번째 숙소를 이용하고 싶네요.ㅎㅎ 


연말. 즐거운 도쿄 나들이였습니다. 

Yuka!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新年、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Yuka에 대한 감사와 

새로운 다음 여행자들을 위하여 

길게 남깁니다. 


도쿄에서 많은 추억 

남기셨으면 좋겠습니다.


-*Yuka의 페이지에 작성한 저의 후기에

사진을 더하여 포스팅 하였습니다.*-



도쿄 우에노 에어비앤비. 분쿄구에 위치한 Yuka의 집에서 크리스마스를.[2.에어앤비 후기]






--Dooni의 에어비앤비(airbnb) 이용후기--
http://dooni.tistory.com/6




-두근거리는 첫 여행에서 할인을 받아보세요-

www.airbnb.co.kr/c/uijop1?s=8

에어비엔비할인크레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