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클룩 할인코드 2024년 5월

전주 에어비앤비 * 전주에서 즐기는 한옥스테이 덕만재 가다!



안녕하세요, 두니입니다.

오늘은

전주에서 있었던 

추억 하나를

소개합니다.


에어비앤비 전주.

한옥스테이 편


"덕만재를 가다"






전주 한옥마을에 가면,

한옥스테이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작년 여름

에어비앤비를 통해 

덕만재를 다녀왔습니다.






호스트님께서 정말 따스하게 

맞아주셔서 인상깊은 집이었어요.



덕만재는 60년이 시간이 깃든

오래된 한옥으로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고

여행객들을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다고 해요.





(별빛방)


덕만재는 방마다 이름이 있었어요.


제가 기억나는 방 이름은


햇빛방,

별빛방

은빛방

금빛방

불빛방


귀엽죠?ㅎㅎ



저는 그중에 별빛방 앞의 금빛방을 받았어요.
이 날 호스트님께서 방을 

업그래이드 해주셨던 것 같아요.






새롭게 단장한 덕만재는

모든 방마다 

개인 화장실 및 샤워시설이

갖추어져 있었습니다.


정말 깨끗했어요!




마루에 올라와 살펴보면 


준비된 알림판이라던지

여행용 책자라던지

호스트님께서 준비한 것들이

아기자기하게 있습니다





정말 예쁘죠?





여름에 가면..





한옥마을을 여행하시고,

직접 한옥 스테이를 해보며,

우리 한옥 문화를 

제대로 느끼실 수 있었던

행복한 경험이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아름답던 정원 다시 보고 싶네요.





전주로 한옥마을 여행 가보실 예정이신가요?

다양한 한옥 스테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