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클룩 할인코드 2024년 5월

전주역 숙소 / 전주여행을 간다면 에어비앤비로 가고 싶은 집 Best 3.



안녕하세요. 두니입니다.

지난번 전주 에어비앤비

"한옥스테이" 편에 이어


오늘은

전주 에어비앤비 2탄!


내가 이번 여름에

"전주여행을 간다면 에어비앤비로 가고 싶은 집 Best 3." 편

입니다.






"전주역 숙소"로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이렇게 여러 모텔이 뜹니다.



저도 지난 전주여행을 앞두고

이렇게 검색을 했었죠.

하지만 모텔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행객이라면 에어비앤비!!



전주에 있는,

전주에만 있는,

아주 특별한

숙소를 이용할 수도 있어요



자~ 그럼

에어비앤비로 검색해볼까요?






짜잔~!


오른쪽 지도위에 표시된 금액이

전부 숙소 표시입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에어비앤비로 찾아보는

전주역 숙소

시작합니다.






내가 전주여행을 한다면

가고 싶은 숙소

Best 3.





1. ★ 전주 한옥마을 차량으로 10여분! 전주역 근처 핫플레이스 MANOAH(마노아)" ★

(집 전체, 숙박인원 4명)



이 곳은 

호스트 "송이"님께서 관리하는 숙소입니다.



후기가 무려 약 80개!

별점 평점 5점만점에 5점.



인테리어에 반하고 청결함과 세심함에 두번째 반하는 이곳,

"마노아"의 최고 플레이스는

모든 분들이 "테라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인테리어 컨셉이 유니크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



욕실도 깨끗하며 곳곳에 포인트를 주어 정말 예쁩니다.





게스트분들께서 극찬을 하시는 이곳.


후기를 추려보면..


1.호스트님의 친절함

2.호스트님의 센스가 돋보이는 인테리어,

3.세심함이 엿보이는 생활용품들에 감탄

 4.호스트의 세심한 배려

5. 기분좋은 숙소

 6.넓은 원룸으로 여유로운 공간


등등등

!!!!



최근에는 리뉴얼하여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마노아"


첫번째 찜입니다.





2. 전주역 , 첫 마중길 "가까운 숙소", "깨끗한 숙소","친절한 숙소"


이곳은 "다현"님께서 관리하시는 숙소입니다.



"첫 마중길"도 인기가 대단한 곳입니다.


후기 약 80개!

별점 평점 5점만점에 5점.

다현님은 3곳의 숙소를 운영하시고

150개에 달하는 후기를 가지고 계시는데

모든 평가가 최고입니다.



마중길은 2개의 숙소가 있습니다.

첫번째 숙소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을 타고 가면

다락방 같은 룸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집전체, 숙박인원 10명)




2번째는 아늑한 가정집같은 편안한 숙소.ㅎㅎ

(집전체, 숙박인원3명)



숙소에 "구급상자"가 있어요!!
이것은 아주 좋은 신호에요ㅎㅎ


에어비앤비를 수십곳을 돌아봤는데,

구급키트를 준비되어있는 숙소는

정말 모든 호스트님께서 잘 준비해주셨습니다.


(피드백도 빨랐고, 숙소 청결도, 준비상태 모든것이 우수했습니다.)

(에어비앤비 플러스플러스 팁입니다.ㅋㅋ)



1.모든 필수품이 준비되어있고,

2.호스트님의 사려깊은 배려

3.근처 3분거리 홈플러스,다이소,편의점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있어서

친구들과 편하게 놀기 좋은 곳.ㅎㅎㅎ


내 집같은 편안함이 최고라는 "첫 마중길"


두번째 찜입니다







3. 전주한옥마을 15분 레일바이크전주역 5분 57평 아파트 개인실


이곳은 집전체가 아닌 

개인실을 이용하는 숙소입니다.


개인실은 대체로

호스트님과 같이 집을 사용하며,

 공동구역(거실,주박)은 같이 사용하고

독립공간(방)은 예약자가 사용하는 형태에요.


이곳이 가고 싶은 이유는

호스트님과 소통도 할 수 있고,,

게스트하우스처럼 다른 숙박자들과 

교류도 할 수 있다고 하기 때문이에요.


에어비앤비로 개인실을 

이용하면 이런 재미가 있어요.ㅋㅋ


후기중에 고구마를 주셨다는 

이야기는 너무 가고싶게 만드네요 





한옥마을을 간직한 전주라는 느낌을 주는 방 내부.



57평 집의 넓은 거실.



뭔가 알고 지내는 친적의 집에 가는 느낌이지 않나요? ㅎㅎ


1. 집이 정말 깨끗하다.

2. 호스트님이 정말 인간미가 넘치는 분이다.

3. 옆방에 게스트가 있으면 같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4. 에어비앤비만의 느낌을 가질 수 있다.


4번, 어떤 느낌인지 아시나요?

정말 최고에요.


일본여행을 갔을때, 

그들을 만나 교류한다는 것이

얼마나 재밌는지를 느꼈었어요.


현지인을 만나, 

"그들의 일상으로 들어가 삶을 느껴본다."는 것은

에어비앤비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여행의 재미에요.


전주에서도 뭔가 재밌는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세번째 찜입니다.




여러분도 여행을 간다면

에어비앤비로 한번 숙소를 돌아보세요.

재미있는 경험과, 

추억이 많이 기다리고 있습니다.